본문 바로가기
무엇을 구매할까/캠핑

보라카이 발릭얀 바나나칩 국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 곳

by raonhaje 2023. 3. 5.
반응형

보라카이 여행을 다녀왔던 사람들이라면 발릭얀 바나나칩에 대해서 알고 있을 것이다. 얇은 바나나칩에 식감과 맛이 좋아 간식으로 먹기에 아주 좋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판매하는 곳이 없어서 많은 이들이 아쉬워하는 제품인데, 어렵게 판매하는 곳을 찾아서 블로그에 공유해 본다.

 

보라카이 여행

작년 말에 보라카이 여행을 다녀왔다. 처음 가보는 보라카이 섬이었지만 꽤나 한국인 여행객이 많은 여행지여서 그런지 어렵지 않게 정보를 얻고 예약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었다. 섬인 만큼 접근성이 좋진 않은데, 수상 액티비티와 맛있는 음식들이 많아서 재밌게 놀기엔 아주 좋은 곳이라고 생각된다.

 

보라카이-바나나칩

발릭얀 바나나칩

원래는 보라카이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 계획이 없었지만 보라카이에서 사 온 바나나칩이 문득 생각나서 글을 작성하게 되었다. 이름하여 <발릭얀 바나나칩>이라고 보라카이 현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알려진 바나나칩이다. 본인도 평소에 들어본 적 없는 바나나칩이었지만 보라카이 여행 중에 맛을 보고 너무 맛있어서 한국으로 돌아오는 길에 캐리어에 가득 챙겨 와서 주변에 나눠줬다. 간식 또는 맥주 안주로 먹기에도 좋았고 등산이나 백패킹을 갈 때 행동식으로 조금씩 챙겨가기도 했다. 그러다 얼마 전 생각이 나서 인터넷 여기저기 수소문을 해보았는데, 딱 1곳에서 판매를 하고 있었다.

 

발릭얀-바나나칩

발릭얀 바나나칩 판매하는 곳, 현지 비교

제품을 구매하는 곳은 아래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그런데, 구매 전에 고려해야 될 점이 있다면 가격과 배송 기간이다.

발릭얀 바나나칩 구매사이트

 

꿀바나나칩

  • 현지 가격

현지에서도 판매하는 곳이 그렇게 많진 않은데, 디몰에 있는 일부 상점과 여행사내에서만 볼 수 있었다.(공항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는 블로그 글이 있었는데, 본인이 방문했을 때는 공항에서 판매하지 않았다.) 현지 가격은 150페소 정도였으며 한화로 하면 약 3,500원 정도이다. (인터넷 구입 시) 현지보다 2배가량 비싼 것은 조금 아쉽다.

 

 

 

  • 배송 기간

가격과 마찬가지로 배송 기간도 오래 걸려서 구매하기가 망설여지는데, 약 4주 동안 그냥 잊고 지내면 오겠지라는 생각으로 5 봉지를 주문했다.(현지 상황에 따라서 주문이 취소될 수도 있다고 한다.) 타사 제품에 비하면 너무 비싼 것 같긴 하지만 그 맛이 계속 생각나서 결국 주문을 해버렸다. 혹시라도 발릭얀 바나나칩을 찾고 있는 분들이 있다면 참고하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